[엑스포츠뉴스=이우람 기자] '진시황의 미인(美人)'을 소재로 제작된 신작 웹 MMORPG '진미인'에서 8일 세 번째 '대규모 릴레이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진미인'은 지난 2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으로 국내 최초 미인과의 '동침 시스템'과 '미인 펫' 시스템으로 꾸준한 인기와 주목을 받고 있으며, 4월 17일을 시작으로 2달 동안 총 6회에 걸쳐 '대규모 릴레이 업데이트'를 진행해 유저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이번에 세 번째로 공개되는 '대규모 릴레이 업데이트'에서는 각각의 글자를 가지고 있는 몬스터를 격퇴하여 한편의 시를 완성하는 '진풍고운' 이벤트 던전이 새롭게 추가된다.
'진풍고운' 이벤트 던전은 하루에 한번 입장이 가능한 이벤트 던전으로, 총 7단계로 구성되어 있으며 모든 단계를 완료할 경우 다량의 경험치를 포함한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보상으로 지급받을 수 있다.
'이엔피게임즈' 김용석 실장은 "릴레이 업데이트라는 명칭에 맞게 베일에 감추어진 '진미인'의 이색 컨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세 번째 '대규모 릴레이 업데이트'와 함께 홍보모델 고창석을 비롯한 한송이, 한가은, 한민지의 섹시미 넘치는 추가 화보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돼 누구나 로그인만 하면 쉽게 다운 받을 수 있다.
'진미인'의 '대규모 릴레이 업데이트'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http://jm.pupugam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사진 = 진미인 ⓒ 이엔피게임즈]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