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5 11:43
연예

윌 스미스 공약, "영화 흥행하면 싸이와 음반 내고 싶다"

기사입력 2013.05.07 12:25 / 기사수정 2013.05.07 16:30

김승현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할리우드 배우 윌 스미스가 영화가 흥행할 경우 싸이와 음반 작업을 하겠다는 공약을 걸었다.

윌 스미스와 아들 제이든 스미스는 7일 오전 서울 여의도 콘래드 호텔에서 열린 영화 '애프터 어스' 기자회견에 참석했다.

윌 스미스는 "한국에서 영화가 흥행한다면 싸이와 함께 음반 작업을 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싸이의 노래 '젠틀맨'의 가사인 "마더 파더 젠틀맨"을 흥얼거리기도 했다.

아들 제이든 스미스도 공약 제안에 동참했다. 윌 스미스는 "영화가 관객 몰이에 성공하면 아들은 일단 독립할 것"이라고 농담을 던진 뒤 "아들이 지드래곤과 음반을 내겠다고 할 듯하다. 상황이 여의치 않으면 YG 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들과 협력해서 같이 음반을 낼 수도 있지 않을까"라고 대신 전했다.

한편 '식스 센스'의 M. 나이트 샤말란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애프터 어스'는 윌 스미스 부자가 주연을 맡은 영화다. 3072년, 인류에게 버림을 받은 황폐해진 지구에 불시착한 아버지와 아들이 낯선 생명체의 공격 속에 생존해 나간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오는 30일 국내에서 전 세계 최초로 개봉된다.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사진 = 윌 스미스 ⓒ 엑스포츠뉴스 권태완 기자]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