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11:57
게임

'모두의 탕탕탕 for Kakao' 카카오 게임하기 통해 인도네시아 출시

기사입력 2013.05.06 12:03 / 기사수정 2013.05.06 12:03

대중문화부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모바일 게임 '모두의 탕탕탕 for Kakao'가 카카오 게임 플랫폼을 통해 인도네시아에 출시했다.

'모두의 탕탕탕 for Kakao'는 지난 2월 국내 시장에 출시된 캐주얼 슈팅 모바일 게임으로, 카카오 게임하기의 동남아시아 시장 진출과 함께 이번 인도네시아 서비스를 시작하게 되었다.

라이브플렉스는 '모두의 탕탕탕 for Kakao'의 성공적인 현지 서비스를 위해 카카오 및 개발사인 엑스지오와 함께 게임의 현지화를 포함한 여러 제반 준비 작업을 진행해 왔다.

아울러 최근 인도네시아 시장에서 급속도로 부상하고 있는 카카오의 게임 플랫폼과 함께 본격적인 동남아 시장 공략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또한, 전통적으로 슈팅 게임 장르의 인기가 높은 동남아 지역에 첫 발을 내딛는 만큼 높은 성과를 기대하고 있으며, 안정적인 운영으로 현지 사용자들이 게임을 즐기는 데 불편함이 없는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라이브플렉스 관계자는 전했다.

'모두의 탕탕탕 for Kakao'는 다양한 총기를 이용해 전방에 출현하는 적을 제압하는 캐주얼 슈팅 게임으로, 간편한 조작법과 시원한 타격감, 사실감 있는 그래픽 등을 내세워 국내에서도 1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는 등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라이브플렉스 김병진 대표이사는 "슈팅 장르인 모두의 탕탕탕 for Kakao가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높은 성과를 얻을 것으로 확신하고 있다."라며, "매년 급성장하는 글로벌 모바일 게임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적극적인 대응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사진 = 모두의 탕탕탕 for Kakao ⓒ 라이브플렉스]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