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09:45
연예

'진짜 사나이' 서경석, 돌발행동-명령 불복종? "왜 그랬는지 모르겠다"

기사입력 2013.04.28 19:50 / 기사수정 2013.04.28 21:12

대중문화부 기자


[엑스포츠뉴스=민하나 기자] '진짜 사나이'에서 화가 난 서경석이 대대장의 명령에 따르지 않아 눈길을 끌었다.

28일 방송된 MBC '일밤-진짜 사나이'에서는 벌칙으로 철조망 철거 작업을 하던 중 서경석 단단히 화가 난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서경석은 벌칙에 진 부대원들과 함께 철조망 철거 작업을 하게 됐다. 하지만 철거할 양이 너무 많아 김수로를 비롯한 다른 부대원에게 도움을 청했다.

하지만 서경석의 목소리를 듣지 못한 김수로는 대대장의 지시를 받고 샘 해밍턴, 손진영과 함께 다른 작업에 차출됐다. 이어 "서경석과 함께 가라"는 말에 서경석을 부르지만 그는 철조망 철거 작업을 하고 가겠다며 따라나서지 않는다.

서경석은 "나 지금 화났다"고 했고 뒤늦게 중대장이 다가와 대대장의 지시임음을 알렸다. 이에 서경석은 한숨을 쉬며 갑자기 자리를 떴고 그의 명령 불복종에 김수로를 비롯한 멤버들은 당황했다.

서경석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그때는 제가 왜 그랬는지 모르겠는데, 진짜 부대원이 되버렸다. 이렇게 빨리 군대에 동화될 지 몰랐다"고 속마음을 말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일밤-진짜 사나이' ⓒ MBC 방송화면]

대중문화부 민하나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