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3 21:18
게임

'다크서머너' 5월 3일 대규모 업데이트와 함께 그랜드 오픈

기사입력 2013.04.26 16:08

대중문화부 기자


[엑스포츠뉴스=이우람 기자] '다크서머너'가 오는 5월 3일 대규모 업데이트와 함께 그랜드 오픈한다.

'다크서머너'는 지난 3일 GooglePlay 발매 개시 후 최신 무료 게임 순위 최고 5위를 달성했고, IOS에서는 무료 순위 최고 1위를 기록하면서 인기리에 서비스 중인 소환사 배틀 게임이다.

Ateam은 론칭 이후 한국 유저들의 니즈를 파악하면서 다양한 업데이트와 보완을 거쳤고, 오는 5월 부터 그 동안 준비한 콘텐츠를 대거 공개, 본격적으로 한국 유저들을 위한 게임을 서비스할 계획이다.

가장 먼저 신규 카드가 대거 공개되면서 새로운 덱을 꾸밀 수 있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

이를 위해 국내에서만 한정적으로 서비스되는 '한계 돌파 소환'을 통해 특수 진화하는 특별 몬스터가 공개된다.

또, 11연속 암흑 소환 기능이 최초로 공개돼 새로운 카드를 맞이할 유저들의 도우미 역할을 담당하게 된다.

한편, 이번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먼저 '신비의 수탑' 이벤트를 개최한다.

'신비의 수탑'은 강력한 몬스터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로, 특히 '신비의 수탑'에서만 획득할 수 있는 한정판 AA급 몬스터가 등장하며 이외에도 강력한 몬스터들이 등장해 보다 강력한 덱을 만들 수 있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

여기에 매회 호화 아이템을 손에 넣을 수 있는 로그인 보너스가 5월 3일 새롭게 리뉴얼된다.

12일간 연속으로 로그인 하면 강력한 몬스터를 소환 할 수 있는 암흑소환권을 최대 6개까지 획득할 수 있으며 이 외에도 호화 아이템을 대량 증정 하는 등, 다양한 혜택이 뒤따를 예정이다.

또 이번 그랜드 오픈 이벤트 기간 중 5월 3일부터 6일까지 로그인하는 모든 유저에게 전설적인 일러스트레이터 '공각기동대 (GHOST IN THE SHELL)'의 시로 마사무네씨가 디자인 한 한정 레어몬스터를 지급한다.

기존 이벤트를 통해 해당 카드를 보유하고 있던 유저들은 A+진화를 통해 보다 강력한 몬스터를 획득할 수 있는 특권을 누릴 수 있다.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사진 = 다크서머너 ⓒ Ateam]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