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8:57
연예

'은밀하게 위대하게', 포스터 공개…'김수현, 초록색 추리닝 잘 어울려'

기사입력 2013.04.25 10:42

조영준 기자


[엑스포츠뉴스=조영준 기자] 티저 예고편 공개 하루 만에 조회수 63만이라는 기록을 세운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가 티저 포스터와 10종 스틸을 공개했다.

티저 포스터는 달동네 골목에 서 있는 동구(김수현)의 모습이 담겨 있다. 초록색 추리닝에 삼선 슬리퍼를 신은 김수현은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그가 연기하는 동구는 북한의 최정예 스파이다. 하지만 평소에는 자신의 신분을 숨기기 위해 달동네의 바보로 위장한다. 김수현이 바보로 분한 모습은 원작의 그림과 흡사한 싱크로율을 보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스틸에서는 달동네 슈퍼집 바보로 잠입한 류환(김수현)과 록커 지망생 해랑(박기웅), 두 사람을 감시하는 고등학생 해진(이현우)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바보 동구(김수현)로 살아가는 류환은 낮에는 순박한 얼굴로 동네 이곳저곳을 누비지만 마을 사람들이 잠든 밤이면 날카로운 눈빛을 번뜩인다. 해랑은 북한에서는 당 최고위 간부의 아들이지만 남한에서는 매번 오디션에 낙방하는 한량이다. 북한 최연소 남파요원인 해진은 어린 나이 답지 않게 매우 냉철한 캐릭터다.

인터넷 인기웹툰을 영화로 완성한 '은밀하게 위대하게'는 오는 6월 개봉될 예정이다.

조영준 기자 spacewalker@xportsnews.com

[사진 = 은밀하게 위대하게 영화포스터 (C) 쇼박스(주)미디어플렉스 제공]

조영준 기자 spacewalk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