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모바일 SNG '타이니팜'이 한정판 동물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타이니팜'이 서비스 되고 있는 국내 오픈마켓 3사 및 애플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 스토어 국내 유저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5월 5일까지 '타이니팜' 게임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가 가능하다.
우선, '타이니팜' 유저는 신규 유저나 게임에 2주 이상 접속하지 않은 친구를 자유로운 방식으로 초대할 수 있다.
초대한 친구가 게임을 다운로드 받은 후, 이벤트 페이지에 추천인의 허브ID를 입력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친구 초대를 완료할 때마다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초대 성공 스탬프가 제공되고, 2번째 스탬프 획득 시 '마녀토끼'가 지급된다.
이와 함께, '타이니팜' 게임에 초대받은 친구들은 게임을 실행 한 뒤 휴대폰 번호를 인증하기만 하면 전원에게 '천사토끼'가 제공된다.
한정판 토끼아이템 2종을 모두 획득하기 위해서는 친구 동물 캐릭터와 교배 신청을 할 수 있는 '동물 교배소'에서 '마녀토끼' 혹은 '천사토끼'를 찾은 뒤 선택하면 획득 가능하다.
특히, '천사토끼'와 '마녀토끼' 2종을 모두 얻은 유저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LG 탭북'을 선물한다.
이벤트 추첨 결과는 5월 9일 컴투스 홈페이지에서 발표될 예정이다.
'타이니팜' 게임과 이벤트에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컴투스 홈페이지(www.com2u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사진 = 타이니팜 친구초대 프로젝트 ⓒ 컴투스]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