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9:40
연예

권미진 측, "이용주와 화보 촬영, 다이어트 책 출간 때문"

기사입력 2013.04.23 09:13 / 기사수정 2013.04.23 09:14

백종모 기자


[엑스포츠뉴스=백종모 기자] 개그우먼 권미진과 이용주가 화보를 촬영한 이유가 밝혀졌다.

22일 권미진은 자신의 블로그에 "얼마 전 이용주 오빠와 찍은 화보랍니다. 이용주오빠는 요즘 '푸른거탑'에서 신병으로 활약 중이시죠. 찍어주신 분께서 공개 전 예고편이라며 보내주셨는데 제가 먼저 살짝 공개해봅니다"라는 글과 함께 화보 속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이어 그는 "곧 나올 다른 사진들도 기대해주세요"라며 "이 표현이 딱 인 것 같아요. '정말' 좋았답니다"라고 밝혔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짙게 화장을 한 권미진이 몸매가 드러나는 원피스를 입고 벽에 기대고 있다. 그리고 그 앞에는 이용주가 권미진에게 키스하려는 듯한 포즈를 취해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내게 하고 있다.

화보를 촬영한 이유에 대해 권미진의 소속사 마이크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23일 오전 엑스포츠뉴스와의 전화 통화에서 "권미진 씨가 다이어트 책을 내게 됐다. 출간 기념으로 화보를 촬영하게 됐고, 그 중 한 장 정도를 미리 받아봤다. 그 사진을 올린 것 같다"고 밝혔다.

이 관계자는 "정확한 날짜는 확정되지 않았지만 늦어도 이번 주나 이번 달 안으로 책이 나올 것 같다"고 밝혔다. 또한 "나머지 화보는 책이 정식적으로 출간될 때 공개될 것이다"라고 설명했다.

권미진은 2011년 KBS '개그콘서트'의 헬스걸 코너를 통해 약 50kg을 감량해 놀라운 외모 변신을 이룬 바 있으며, 현재 다이어트와 관련된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다.

백종모 기자 phanta@xportsnews.com

[사진 ⓒ 권미진 블로그]

백종모 기자 phant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