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민하나 기자] 샘 해밍턴이 '진짜 사나이' 에서 군대리아 먹방을 찍었다.
21일 첫 방송된 MBC '일밤-진짜 사나이'에서는 배우 김수로, 류수영, 손진영, 개그맨 서경석, 샘 해밍턴, 엠블랙 미르 등 6명의 연예인들이 백마 부대에 입소해 군대에서 첫 아침식사를 먹었다.
이날 백마 부대에서 첫 아침을 맞은 멤버들은 아침식사로 나온 군대리아를 보고 화색을 보였다. 특히 이미 군대에 다녀온 서경석은 "10년 만이다"며 반가워했다.
서경석은 군대리아를 처음 보는 샘 해밍턴에게 먹는 방법을 알려주며 "입대 후 처음 먹는 양식 아니냐"고 말했다. 샘 해밍턴은 햄버거에 잼을 바르는 것을 이해하지 못했지만 이내 "맛있다"며 감탄했다.
이어 같은 소대원이 "군대리아를 먹는 색다른 방법을 알려주겠다"며 군대리아의 빵을 우유에 적신 뒤에 먹는 법을 공개했다. 서경석은 "그런 방법은 처음 본다. 근데 모양이 좀 별로다"고 했으나 맛을 본 뒤 감탄했다.
이어 샘 해밍턴도 호기심을 가지고 우유에 적신 군대리아를 맛보고 두 눈을 휘둥그레 떴다. 그는 "이렇게 맛있을 줄 몰랐다. 프랑스 고급 음식 같다"며 감탄을 연발했다.
처음에는 어색해 서로 말도 섞지 않았던 연예인들과 다른 소대원들은 군대리아 이야기로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일밤-진짜 사나이' ⓒ MBC 방송화면]
대중문화부 민하나 기자 en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