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09:24

예비 신혼부부 눈길, '게스언더웨어' 웨딩 언더웨어 제안

기사입력 2013.04.21 15:55 / 기사수정 2013.04.21 15:55

대중문화부 기자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게스언더웨어'가 결혼 시즌을 앞두고 신부를 위해 로맨틱한 웨딩 라인 및 신혼부부를 위한 캐주얼 무드의 레오파드 커플 언더웨어를 제안한다.

베이비 핑크 컬러에 레이스 포인트 디테일로 러블리 함이 강조된 웨딩 라인은 청순함과 순수한 아름다움을 동시에 자아내어 신부를 더욱 돋보이게 해준다.

안정감 있게 가슴을 지탱해 주는 풀 컵 브래지어에 가슴 사이를 가로지르는 시스루 스타일의 레이스 디테일은 가슴 골을 강조해 페미닌한 감성을 돋보이게 해주며 팬티에 장식된 물결 커팅 레이스 힙 부분은 기능성 원단으로 타이트한 스커트나 팬츠를 입었을 때도 자국이 남지 않아 실용적이다.

또한 섹시한 스타일을 즐기는 커플들을 위해 '게스'의 트레이드 마크인 레오파드 프린트의 커플 언더웨어를 제안한다. 청량감이 느껴지는 블루 컬러에 내추럴한 워싱 처리가 더해져 섹시하면서도 산뜻한 느낌을 주기 때문에 강렬한 레오파드 프린트가 다소 부담스러웠던 신혼부부에게 제격이다.

특히 여성 브래지어의 경우 프론트 후크로 입고 벗기가 간편하며 등 부분은 일반적인 스트랩 대신 바늘로 한 땀 한 땀 수를 놓는 자수 레이스의 일종인 케미컬 레이스가 포인트 활용 되어 고급스럽고 우아한 멋을 연출 해 주며 팬티 부분에도 레이스를 힙 포인트로 연출 해 사랑스러운 느낌을 더했다. 이와 함께 선보이는 남성 팬티는 삼각 힙스터 스타일과 사각 브리프 스타일, 2가지로 몸에 밀착되는 감촉이 부드럽고 핏 감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게스언더웨어'는 오는 5월 31일까지 웨딩 시즌을 맞이해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게스언더웨어' 매장에서 S웨딩 클럽과 함께 2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대중문화부 itstyle@xportsnews.com

[사진 = ⓒ 게스언더웨어 ]


대중문화부 itsty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