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13:08

바닐라코, CC크림 실 판매 10만개 돌파

기사입력 2013.04.18 20:39 / 기사수정 2013.04.18 20:39

대중문화부 기자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뷰티 브랜드 바닐라코의 '잇 래디언트 CC크림(씨씨크림)'이 소비자 실제 판매량 10만개를 기록하며 주목 받고 있다.

타 브랜드와 차별화된 SW 제형으로 수분 브라이트닝 기능을 하는 '잇 래디언트 CC크림(씨씨크림)'은 출시 5일 만에 일부 매장에서 품절사태가 일어날 만큼 큰 인기를 끌어온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지속적인 관심을 받고 있어 판매량이 계속 상승할 것으로 보여진다.

피부 속 수분지수를 증가시키는 기능을 해 피부가건조해지는 것을 막아주고, 덧바르거나 수정화장을 할 때에도 촉촉하게 잘 밀착된다는 점과 최상의 메이크업상태를 만들어주는 부스팅 역할을 해주는 베이스라는 것이 뷰티 파워블로거들 사이에 입소문으로 전해지며 현재의 인기를 견인한 것으로 보여진다.

업체 관계자는 "보통 브랜드숍과 4배 이상 차이 나는 적은 매장 수에도 불구하고 단일품목으로 실 판매 10만개에돌파한 것은 아주 경이로운 기록"이라며, "앞으로 출시될 바닐라코만의 다양한 CC크림으로 라인업을 갖춰 CC크림의 열풍을 주도할 전망"이라고 전했다.

한편 바닐라코는 자연스럽게 결점을 커버해주는 컬러체인지기능의 '내추럴 페이스 CC크림'과 남성들의 피부를 매끈하고 건강하게 만들어주면서 아무것도 바르지 않을듯 연출해주는 '잇 래디언트 멀티플 CC 포 맨'을 새롭게 출시하여CC크림의 대표 브랜드답게 CC 라인업을 갖출 계획이다.

대중문화부 itstyle@xportsnews.com

[사진 = ⓒ 바닐라코 ]

대중문화부 itsty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