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0 18:00
게임

성인 MMORPG 진미인, 대규모 릴레이 업데이트 실시

기사입력 2013.04.17 15:50

대중문화부 기자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진시황의 미인(美人)'을 소재로 제작된 신작 웹 MMORPG '진미인'에서 17일부터 '대규모 릴레이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진미인'은 지난 2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으로 국내 최초 미인과의 '동침 시스템'과 '미인 펫' 시스템을 공개하여 꾸준한 인기와 주목을 받고 있으며, 17일부터 2달 동안 총 6회에 걸쳐 릴레이 업데이트를 진행하여 유저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첫 번째로 공개되는 업데이트에서는 불필요한 60레벨 자색 장비를 상점에 되팔고 랜덤하게 공격, 방어, 생명치, 내력치, 체력치, 회피, 폭격 등의 보석을 보상으로 받아 장비 속성을 변경할 수 있는 '장비 단조' 시스템이 추가된다.

총 20회에 걸쳐 몬스터의 침공을 빠르게 격퇴하고 많은 경험치를 보상으로 받는 '수엄대량' 던전도 이번 업데이트에 포함된다.

'이엔피게임즈' 김용석 실장은 "릴레이 업데이트라는 명칭에 걸맞게 다양하고 이색적인 '진미인'의 추가 컨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대규모 릴레이 업데이트'와 함께 홍보모델 '고창석'을 비롯한 '한송이', '한가은', '한민지'의 섹시미 넘치는 추가 화보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되며 간단하게 로그인 절차만 거치면 누구나 쉽게 다운받을 수 있다.

'진미인'의 '대규모 릴레이 업데이트'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http://jm.pupugam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사진 = 진미인, 대규모 릴레이 업데이트 ⓒ 이엔피게임즈]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