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로 SM 行
[엑스포츠뉴스=임지연 기자] 배우 김수로가 장동건과 한솥밥을 먹게 됐다.
16일 SM C&C는 “영화, 드라마, 예능, 공연까지 다재 다능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배우 김수로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배우 김수로는 이번 전속 계약을 통해 SM C&C의 글로벌하고 체계적인매니지먼트 지원 아래, 여러 장르에서 더욱 더 다양하고 폭 넓은 활동을 펼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김수로를 영입함으로써 SM C&C는 드라마, 영화, 공연, 예능 분야에서더욱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는 기반을 구축하게 되었다.
김수로는 “SM C&C 와 한 식구가 되어 앞으로 여러 분야에서더 활발하게 활동하면서 새롭고 다양한 모습을 한국뿐 아니라 전 아시아 지역에서도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SM C&C는 장동건, 공형진, 김하늘, 한지민 등 국내 정상급 배우 라인업을 갖춘 연기자 매니지먼트와 국내 간판 예능MC 강호동, 신동엽, 김병만, 이수근, 전현무 등 최고의 MC 매니지먼트 라인업을 구축하여 한국뿐 아니라 아시아 시장을 타깃으로 하는 다양한 영상 콘텐츠 사업을 활발히 추진할 예정이다.
한편, 김수로는 현재 대학로에서 음악극 ‘유럽블로그’를 공연 중이며 MBC ‘일요일 일요일 밤에-진짜 사나이’에 출연 중이다.
임지연 기자 jylim@xportsnews.com
[사진 = 김수로 ⓒ 엑스포츠뉴스DB]
임지연 기자 jylim@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