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00:47

박정현-이석훈-소향, '황성제 Project 슈퍼히어로' 1st Line up 공개

기사입력 2013.04.18 21:18 / 기사수정 2013.04.18 21:18

대중문화부 기자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국내 최고의 작곡가 겸 프로듀서로 활동하고 있는 황성제가 생애 첫 프로젝트 앨범 '황성제 Project 슈퍼히어로'를 선보인다.

15년이라는 짧지 않은 시간을 되돌아보는 황성제의 첫 번째 프로젝트 앨범 '황성제 Project 슈퍼히어로'는 수많은 스타와 뮤지션들의 만남 속에서도 그가 기억하는 10곡을 선정하고 새롭게 재 편곡하여 원곡과는 전혀 다른 감성을 담았다.

그 첫 번째 라인업으로 가수 박정현, 이석훈, 소향이 지원사격에 나섰다. 잠들었던 아틀란티스의 대륙을 10년 만에 다시 되찾기 위해 동화 속으로 향한 '박정현'의 신비로운 목소리가 어쿠스틱한 사운드와 이지리스닝 계열의 따뜻함을 더해 봄날과 잘 어울리는 '아틀란티스 소녀'의 새로운 이야기가 시작되고 있으며, 지난 1월 늠름한 모습으로 군 입대한 '이석훈'은 입대 5일전 마지막 녹음으로 존경하는 가수 김연우의 정규 2집 타이틀 곡 '연인'을 소박하면서도 따뜻한 봄비 같은 보이스로 재탄생 시켰다.

또한, 지난 해 MBC '일밤-나는가수다2'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감동의 전율을 선사했던 '소향'은 2007년 박효신과의 황성제의 공동 프로듀싱으로 완성되었던 '추억은 사랑을 닮아'를 그녀의 절제된 목소리로 부르며, 애절함과 떨림을 더했다.

한편, 황성제의 첫 디지털 싱글 '황성제 Project 슈퍼히어로' 1st Line up은 벅스를 비롯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15일 일제히 공개됐으며, '아틀란티스 소녀'의 뮤직비디오는 이틀 뒤 17일 공개될 예정이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황성제·박정현·이석훈·소향 ⓒ 비제이제이 뮤직 ]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