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11:19
연예

손예진·김남길 '상어' 첫 대본 리딩 현장 공개 '기대되네~'

기사입력 2013.04.12 13:36 / 기사수정 2013.04.12 13:36

임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임지연 기자] KBS 2TV 드라마 '상어'의 첫 대본리딩 현장이 공개됐다.

12일 '상어' 측은 최근 진행된 대본리딩 현장 모습이 담긴 여러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해당 사진 속에는 주연배우 김남길과 손예진을 비롯해 하석진, 이하늬, 이정길, 박원상, 김규철, 이시언, 남보라 등 전체 출연자들이 모여 뜨거운 열기 속에 진행됐다.

먼저 '상어'의 가장 선두에서 모든 스태프와 배우들을 이끌어 나가게 될 박찬홍 감독과 김지우 작가의 인사로 시작된 대본 리딩은 이후 각 배우들의 소개와 인사말로 웃음 속에 시작되었다.

자신의 과거를 숨기고 피도 눈물도 없이 가족의 복수를 위해 사랑하는 여인에게조차 칼끝을 겨누는 한이수라는 인물을 맡은 김남길과 치명적 사랑 앞에 흔들리며 아파하는 여인 조해우 역의 손예진은 몰입도 높은 연기를 펼쳐 보였으며 첫 대본 리딩부터 완벽한 호흡을 보이며 칭찬을 받았다.

여기에 내로라하는 명품 조연으로 불리는 이정길, 박원상, 김규철, 이시언, 정경순 등의 배우들까지 합세, 입체적이며 완벽한 연기로 각각의 캐릭터가 살아나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제작사 측은 "이렇게 열기 가득한 대본 리딩 현장은 참 오랜만이었다. 전 출연자 모두가 캐릭터에 완벽히 빙의된 모습이었다. 좋은 작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할 테니 많은 시청자 여러분께서도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드라마 '상어'는 가족의 복수를 위해 사랑하는 여인에게 조차 칼끝을 겨누는 남자와 치명적 사랑 앞에 흔들리는 여자의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로 김남길과 손예진의 출연으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작품으로 현재 방영 중인 '직장의 신' 후속으로 오는 5월 27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임지연 기자 jylim@xportsnews.com

[사진 = 김남길, 손예진 ⓒ 에넥스텔레콤]  

임지연 기자 jylim@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