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9 05:16
게임

게임빌, 인기 SNG '그레이프밸리' 새 봄 맞이 대규모 업데이트

기사입력 2013.04.03 15:51 / 기사수정 2013.04.03 15:51

대중문화부 기자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와인을 소재로 한 인기 소셜 네트워크 게임 '그레이프밸리(GRAPE VALLEY)'가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 인기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그레이프밸리'가 감성적인 느낌이 강조되어 육성과 경영를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고품격 스타일로 호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유저들의 요청을 최대한 반영한 새 봄 맞이 대규모 업데이트인 만큼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그레이프밸리'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한층 세련된 빈티지 연구 시스템을 확충하고, 고퀄리티 해상도로 업그레이드 하는 등 새 단장을 마쳤다.

특히 빈티지 연구 슬롯 UI를 새롭게 꾸미고, 다양한 마스터 소믈리에 기능 추가, 빈티지 확인 시스템 업그레이드, 빈티지 연구 시스템에 사용되는 미지의 티켓 추가 등을 통해 새로운 재미를 더했다.

또한, 고퀄리티 해상도 업그레이드로 모든 오브젝트가 고화질로 교체되어 훨씬 선명한 게임 화면으로 즐길 수 있게 되었다.

더불어 진행 상황 알림 기능과 친구의 농장과 레스토랑에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하는 등 유저 맞춤 콘텐츠가 대거 탑재되었으며, 메신저를 통한 친구 추천 기능과 획득한 빈티지를 친구에게 자랑하는 기능 등 소셜 기능이 한층 강화되었다.

'그레이프밸리'는 포도 농장을 기반으로 나만의 농작물과 와인을 생산하고, 레스토랑을 운영할 수 있는 SNG로, 출시 후 꾸준한 인기를 모으며 게임빌의 간판 소셜 게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게임빌은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는 물론, 앞으로도 안정적인 서비스로 마니아를 지속적으로 양산한다는 전략이다.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사진 = '그레이프밸리'의 스크린 샷 ⓒ 게임빌]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