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0 21:45
게임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귀족의 정원' 이벤트 실시

기사입력 2013.04.03 10:40 / 기사수정 2013.04.03 10:41

대중문화부 기자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다중 접속 온라인 역할수행 게임(MMORPG)인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네 번째 확장팩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 판다리아의 안개'가 8일까지 '귀족의 정원' 이벤트를 실시한다.

'귀족의 정원 축제' 이벤트는 원래 연 1회 얼라이언스의 모든 종족이 기념하는 융숭한 잔치로, 근래부터 호드의 종족들도 함께 기념하게 되었다.

게이머들은 얼라이언스 종족은 하늘 감시초소, 돌라나르, 황금골, 카라노스에서, 그리고 호드 종족은 브릴, 칼바위 언덕, 블러드후프 마을, 매날개 광장, 그리고 공통으로 샤트라스 지역에서 축제에 참여할 수 있다.

축제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해당 지역에서 마을 곳곳에 숨겨져 있는 알을 찾고 모인 알껍질을 통해 일일 퀘스트를 진행하며 알 속에 있는 축제 화폐인 초콜릿을 모아 귀족의 정원 상인에게 다양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이를 통해 게이머들은 게임 속 탈 것인 날쌘 봄타조, 애완동물 봄 토끼, 장식용 아이템 축제 의상, 새봄맞이 머리장식, 꽃 핀 나뭇가지, 귀족의 정원 알을 획득할 수 있다.

추가로 귀족의 정원 업적을 모두 달성하여 업적 점수 120점을 얻고 8개의 업적을 달성하면 귀족 칭호를 얻게된다.

한편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판다리아의 안개는 최근 게임 출시 후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인 5.2패치 천둥왕을 통해 신규 지역인 '천둥의 섬'과 계속되는 전설 퀘스트, 대규모 공격대 던전 '천둥의 왕좌', 새로운 야외 우두머리 등이 추가된다.

한때 모구를 통일하고 판다리아 대륙을 지배했던 천둥왕인 황제 레이 션이 복수를 위해 판다리아로 돌아오는 이야기를 전개하며 플레이어는 천둥왕의 섬을 공격하여 천둥왕을 막아내고 그의 고대 전쟁 장비를 차지해야 한다.

이번 '귀족의 정원 축제'에 대한 정보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공식 커뮤니티 사이트 (http://kr.battle.net/wow/ko/blog/2751192)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사진 =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귀족의 정원' 이벤트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