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5 11:54
연예

'나혼자산다' 이성재, 반려견과의 불화설에 "누구보다 사랑해"

기사입력 2013.03.29 17:32 / 기사수정 2013.03.29 17:32



▲ 나 혼자산다

[엑스포츠뉴스=김현정 기자] 배우 이성재가 항간에 도는 반려견과의 불화설(?)에 대해 해명했다.

이성재는 최근 MBC '나 혼자 산다'에 자신의 반려견 '에페'를 공개한 바 있다. 이성재는 현재 가족들을 캐나다에 보내고 기러기 아빠 생활을 하고 있다.

원룸 오피스텔에서 혼자 지내는 그의 룸메이트인 에페는 귀여운 외모와 애교로 배우 이성재의 연관 검색어로 등극되기도 했다.

하지만 작은 원룸에서 외출한 주인을 기다리는 에페의 모습이 전파를 타자 이를 우려하는 목소리도 높아졌다. '에페가 외로울 것 같다', '주인인 이성재 씨가 조금 더 다정하게 대해줬으면 좋겠다'는 것이 그 내용이다.

이에 이성재는 목에 핏대를 세워가며 "에페를 잘 돌보지 않는다는 건 오해다. 방송에 24시간이 모두 보여질 순 없으니 그리 생각하실 수도 있겠지만 나도 엄연한 11년차 애견가다. 누구보다 에페를 사랑하고 보살펴 준다"라며 누구보다 깊은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함께 녹화에 참여한 멤버 노홍철은 "회원님께서 혼자 보내는 시간이 많다보니 인터넷 의견을 모두 정독하셨다"고 이성재를 놀려 모두를 웃게 만들었다.

이성재의 해명과 더불어 여섯 명의 무지개 회원들이 봄을 맞이하는 모습을 담은 '나 혼자 산다'는 29일 오후 11시 25분에 방송된다.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사진 = 나혼자 산다 이성재 ⓒ 엑스포츠뉴스DB]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