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9 11:06

올 봄 언더웨어 트렌드, 산뜻한 컬러에 프린트가 '대세'

기사입력 2013.04.01 03:15 / 기사수정 2013.04.01 03:15

대중문화부 기자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언더웨어에 화려함이 물들고 있다.

이번 시즌에는 블랙, 브라운 등 기본적인 애니멀 프린트를 넘어 화려한 컬러를 입은 새로운 애니멀 프린트 언더웨어가 트렌드로 떠올랐다. 민트, 핑크, 옐로우 등 산뜻한 컬러와의 조합이 두드러져 상큼한 분위기가 감돌기 때문에 귀여운 느낌은 물론 보는 사람의 기분까지 새롭게 만들어 주는 스타일이 인기다.

여성 언더웨어의 경우 레이스 디테일 등으로 페미닌한 무드를 더하거나, 위와 아래가 모두 애니몰 프린트라 부담스럽다면 언더웨어를 코디 해 입는 센스를 발휘해 볼 수도 있다. 브래지어와 팬티를 서로 다른 스타일로 크로스 코디 하면 된다. 프린트 브래이지어는 그대로 활용하되 비슷한 컬러가 활용된 팬티로 통일감 있으면서도 색다르게 연출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최근에는 자신의 개성을 살리고자 하는 젊은 고객의 수요가 증가하는 추세로 마음대로 연출 가능한 스마트한 멀티 코디 제품이 인기인데 그 중 컬러를 입은 애니멀 프린트 언더웨어가 다양한 스타일링으로 시도하기 좋아 인기를 끌고 있다"며 "특히 남성의 경우에도 언더웨어 역시 패션의 일부로 생각하고 스타일을 중요시 하기 때문에 애니멀 프린트를 찾는 고객이 늘고 있다"고 전했다.

대중문화부 itstyle@xportsnews.com

[사진 = ⓒ 게스언더웨어 ]

대중문화부 itsty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