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15:26
연예

'우결' 이홍기 "후지이 미나와 결혼, 내 몸이 하얘져" 왜?

기사입력 2013.03.28 15:03 / 기사수정 2013.03.28 19:56



▲ 이홍기 후지이미나

[엑스포츠뉴스=김현정 기자] FT아일랜드 이홍기가 일본 배우 후지이 미나를 가상 아내로 맞은 뒤 달라진 변화를 솔직하게 밝혔다.

이홍기는 28일 경기도 고양시 일산 MBC 드림센터에서 열린 MBC 새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 세계판 시즌1' 제작발표회에서 "결혼 전과 결혼 후가 많이 다른 것 같다"고 입을 열었다.

이홍기는 "누나가 워낙 순수해서 내가 원래 연애하는 방식대로 가지 않는다. 상처받을 것 같아서다"라고 밝혔다.

이어 "누나 덕에 나까지 맑아지고 있다. 결혼이라는 게 참 좋은 것 같다. 내 몸이 하얘지고 있다"고 너스레를 떨어 주위를 웃겼다.

이날 이홍기에게 혼짱이란 애칭을 사용한 후지이 미나는 "혼짱의 멘트를 듣고 깜짝 놀랐다. 그렇게 생각하고 있었구나"라며 "앞으로 촬영하면서 싸우고 싶다"고 발언해 궁금증을 높였다.

후지이 미나는 "그동안 연애하면서 싸운 적이 없는 점이 문제였던 것 같다. 싸워야 상대방이 무엇을 생각하는지 알 수 있고 이해할 수 있다. 앞으로 싸울 수 있었으면 좋겠다"며 엉뚱한 면모를 뽐냈다.

이에 이홍기는 "앞으로 잘 하겠다"며 웃었다.

'우리 결혼했어요 세계판 시즌1'은 아시아 스타들이 가상 부부가 돼 알콩달콩한 결혼생활을 엮어가는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2PM 택연과 대만배우 오영결, FT 아일랜드 이홍기와 일본배우 후지이 미나가 각각 커플을 이룬다.

한국, 중국, 일본, 대만, 호주 등 총 21개국 지상파 및 케이블 방송을 통해 15회의 에피소드가 전파를 타며 국내에서는 4월 7일 오후 11시 30분 케이블채널 MBC 에브리원을 통해 첫 방송된다.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사진 = ⓒ 엑스포츠뉴스 권태완 기자]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