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김영진 기자] SM 엔터테인먼트와 10 꼬르소 꼬모 서울이 함께한 '10 CC X SM: SEOUL MELODY' 앨범이 발매된다.
오는 28일 SM 엔터테인먼트(이하 SM) 10 꼬르소 꼬모 서울이 함께한 컴필레이션 앨범 '10 CC X SM: SEOUL MELODY'가 발매된다.
SM과 10 꼬르소 꼬모 서울의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 '10 Corso Como Seoul Melody'를 통해 선보이는 이번 앨범에는 휴, 진보, 디제이소울스케이프, 글렌체크, 이디오테입 등이 참여한다. 이들은 인디 뮤지션의 감성으로 동방신기, 슈퍼주니어, 소녀시대, 샤이니, 에프엑스의 히트곡 4곡을 재해석 했다.
앨범에 수록된 동방신기 '이것만은 알고 가'는 DJ 휴가 독특한 리믹스로 재구성했으며 슈퍼주니어 '섹시, 프리 앤 싱글'은 힙합과 R&B 가수 겸 프로듀서인 진보가 맡아 다양한 음향 효과로 디테일한 재미를 선사한다.
소녀시대 '트릭'은 힙합 DJ 겸 프로듀서 디제이소울스케이프가 리믹스 작업을 맡았으며 샤이니 '헬로우'는 일렉트로닉 팝 밴드 글렌체크, 에프엑스 '아이스크림'은 일렉트로닉 밴드 이디오테입이 작업했다.
또한 이디오테입이 작업한 에프엑스의 '아이스크림'은 오는 27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선 공개될 예정이다.
오는 28일에는 서울 명동에 위치한 10 꼬르소 꼬모 에비뉴얼 스토어에서 '10 Corso Como Seoul Melody'의 런칭 파티가 개최된다.
한편 '10 CC X SM: SEOUL MELODY'는 10 꼬르소 꼬모 청담 플래그십과 에비뉴엘 스토어,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다.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
[사진 = ⓒ SM 엔터테인먼트]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