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전세계 누적 판매량 1,900만장을 자랑하는 '기어스 오브 워' 시리즈의 최신작 '기어스 오브 워: 저지먼트'가 출시된다.
Xbox 360 전용 대표 타이틀 시리즈의 최신작인 '기어스 오브 워: 저지먼트'는 지난해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E3 2012에서 첫 선을 보일 당시부터 새로운 멀티 플레이 모드인 '오버런(OverRun)' 등으로 게이머들에게 큰 주목을 받으며, 지속적인 관심을 받아 왔다.
게임은 '기어스' 전투의 핵심만을 담아냈으며, 이와 함께 빠르고 액션 충만한 새로운 스타일의 전투를 선사해 유저들에게 매혹적인 게임 플레이를 제공한다.
또한 시리즈 사상 가장 큰 볼륨의 스토리 라인과 시스템을 갖고 있어, 유저들의 기대감을 더욱 충족시켜줄 것으로 기대된다.
최신 언리얼 엔진 3 기술을 사용한 '기어스 오브 워: 저지먼트'는 뛰어난 비주얼을 보여주며 놀라운 게임플레이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기어스 오브 워: 저지먼트' 초회 한정판 권장소비자가격은 57,000원으로 게임 타이틀, 5가지 아이템이 들어있는 프리셀 카드와 '기어스 오브 워 1' 토큰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3월 19일부터 전국 온,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대중문화부 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사진=기어스 오브 워: 저지먼트 ⓒ 한국 마이크로소프트]
대중문화부 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