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1:24
연예

K팝스타2 TOP8 대진표, '박진영 황당한 웃음, 양현석 혀를 내둘러'

기사입력 2013.03.03 16:06 / 기사수정 2013.03.03 16:06

대중문화부 기자



▲ K팝스타2 TOP8 대진표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K팝 스타 시즌2'의 'TOP8 대진표'가 공개됐다.

3일 방송되는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 시즌2'는 더 치열하고 혹독해진 TOP8의 생방송 무대가 펼쳐질 예정이다. 무엇보다 이번 주 생방송 무대는 극비에 붙여졌던 TOP8의 경연 대진표가 확정된 가운데 시즌2 '최고의 빅매치'를 예고하고 있다.

특히 TOP8의 대진표를 받아본 심사위원 양현석과 박진영의 반응이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증폭시키고 있다. 현재 대진표는 심사위원에게만 공개된 채 극비에 부쳐진 상태. 박진영은 대진표를 확인하자마자 크게 놀라며 황당함에 웃음을 터트렸고, 양현석은 "어떻게 이렇게 붙었을까요?"라며 혀를 내둘렀다.

또한, 생방송 경연을 코앞에 둔 TOP8 역시 어마어마한 상대와의 대결이 충격적이기는 마찬가지. 악동뮤지션의 이수현은 "끝판왕을 보실 수 있을 것"이라며 소감 대신 참가자 간의 무시무시한 라이벌전을 예고했고, 라쿤보이즈의 김민석은 "진짜 무섭다"는 심경을 토로했다.

그런가 하면 이번 주 생방송 경연을 통해 2팀의 탈락자가 탄생할 것으로 알려져 시선을 끌고 있다. 지난주 이진우와 성수진 등 두 명의 참가자가 동반 탈락한 데 이어 속도감 있는 진행으로 서바이벌의 묘미를 극대화시킬 예정이다. 박진영은 "이젠 정말 예상이 안 된다"며 TOP8 경연 결과에 예측이 쉽지 않음을 밝혔다.

한편, 미래의 'K팝 스타' 자리를 놓고 TOP8의 치열한 경쟁이 펼쳐질 16회는 3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SBS 'K팝 스타2' 예고영상]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