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15:52
연예

'우리 결혼했어요 세계판', 세계 20여개국에서 동시 방송

기사입력 2013.02.24 16:04 / 기사수정 2013.02.24 16:04

김영진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영진 기자] MBC '우리 결혼했어요 세계판'이 세계 20여개국에서 동시 방송된다.

24일 MBC는 "오는 4월 초 '우리 결혼했어요 세계판'(이하 우결 세계판)이 세계 20여개국에서 동시 방송된다"고 전했다.

'우결 세계판'은 미혼 남녀 스타의 가상 결혼 생활을 통해 각 나라 간의 문화 교류를 돕겠다는 의도로 기획됐다.

2PM 택연과 대만 아이돌 가수 오영결, FT아일랜드 이홍기와 일본 배우 후지이 미나가 짝을 이뤄 가상 부부 생활을 보여줄 예정이다.

오영결은 대만 아이돌 그룹 헤이걸 출신의 스타로 영어, 일본, 중국어 3개 국어에 능통해 미국 교포 출신인 택연과 영어로 자유롭게 대화를 나누며 즐겁게 촬영에 임했다.

또한 후지이 미나는 일본 게이오대학 재학 시절 한국어 부전공을 공부해 이홍기와의 의사소통에 어려움이 없는 것으로 전해졌다.

앞서 '우결 세계판'은 슈퍼주니어 규현과 중국 배우 루예소, 티아라 효민과 중국 아이돌 가수 부신박이 출연한 바 있다.

'우결 세계판'은 각국의 지상파, 케이블 방송을 통해 총 15회의 에피소드가 방송될 예정이며 국내에서는 MBC 드라마넷에서 방영된다.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

[사진 = 택연 오영결 ⓒ 엑스포츠뉴스 DB, 오영결 페이스북]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