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17:57
연예

이준기, 롯데호텔부산 홍보대사 위촉

기사입력 2013.02.13 09:27 / 기사수정 2013.02.13 09:27



[엑스포츠뉴스=김현정 기자] 배우 이준기가 2013년 롯데호텔부산의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지난 1월 17일 롯데호텔부산 홍보 대사 위촉식 및 사진 촬영을 진행한 이준기는 향후 1년간 롯데호텔부산의 대표 모델로 대외적인 홍보 활동은 물론 한류 이벤트 등 다양한 활동에 참여한다.

오는 3월 23일에는 롯데호텔부산 아트홀에서 일본인을 대상으로 팬미팅을 진행한다.

롯데호텔부산은 그 동안 장근석, 비스트, 인피니트, 강지환 등의 팬미팅을 개최했으며 이를 통해 후쿠오카, 서일본 시장에 집중됐던 부산의 일본인 관광객을 동경, 나고야 등으로 확대, 부산 관광 시장을 재개편하고 있다.

이준기 측 관계자는 "롯데호텔부산의 한류 사업으로 인해 부산의 관광계 역시 한류 덕을 톡톡히 보고 있다. 이번 이준기 팬미팅도 한동안 침체돼 있던 일본인 관광 시장에 다시 활력을 불러올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롯데호텔 관계자는 " 군 제대 이후 성공적으로 복귀한 이준기가 가진 부드러운 카리스마와 연기, 노래, 춤까지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 보다 나은 서비스를 위해 항상 노력하는 롯데호텔부산의 이미지와 잘 부합된다. 한류 열풍을 이어 가는 최고의 한류 스타로 해외 각국에서 막강한 팬층을 확보하고 있는 이준기의 영향력을 높이 평가했다"고 전했다.

이준기는 지난 12월 일본 현지에서의 팬 미팅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최근 일본에서 발매한 싱글 앨범 투나잇(Tonight)은 발매 첫날 오리콘 일간 차트 2위에 오르기도 했다.
 
현재 이준기 외에도 장근석, 김수현, 김현중, 비스트, 인피니트, 강지환 등이 롯데호텔부산의 한류 스타 홍보 대사로 활동하고 있다.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사진 = 이준기 ⓒ 엑스포츠뉴스DB]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