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28 08:22
연예

정만식 서프라이즈 무대인사, '관객들에게 깜짝 선물'

기사입력 2013.02.02 10:27 / 기사수정 2013.02.02 10:27

대중문화부 기자


▲정만식 서프라이즈 무대인사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배우 정만식이 서프라이즈로 무대인사 이벤트를 펼쳤다.

정만식은 지난 1월 31일 오후 충북 청주와 충남 천안에 위치한 영화관을 찾아 '7번방의 선물' 관객들과 깜짝 무대인사를 가졌다.

이날 정만식은 '7번방의 선물' 제작 PD 임민섭 프로듀서와 함께 자리했다. 관객들은 영화가 끝나고 객석에 조용히 앉아 있던 정만식이 갑작스럽게 등장하자 아이돌 스타 못지않은 열렬한 환호를 보냈다는 후문이다.

이에 정만식은 소속사를 통해 "관객들에게 서프라이즈 선물이 된 것 같아 기분이 좋다"며 "영화가 극장에서 내리기 전에 이렇게 깜짝 무대인사를 종종하고 싶다"는 소감을 전했다.

정만식은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청주와 천안 관객 여러분 감사합니다. 모두가 '보고싶다, 건강해라, 용서한다, 사랑한다…'라고 말하며 살아보아요. 세상이 모르는 바보 같은 아빠처럼, 장군 같은 아빠를 지키는 강하고 사랑스런 딸처럼. 여러분의 가슴속의 진함을 꺼내어"라며 의미있는 말을 남겼다.

한편 '7번방의 선물'은 6세 지능의 딸바보 용구(류승룡 분)와 평생 죄만 짓고 살아온 7번방 패밀리들이 용구 딸 예승(갈소원 분)을 교도소에 반입하기 위해 벌이는 미션을 그려낸 영화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정만식 ⓒ 인 엔터테인먼트]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