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15:50
연예

진구, 한선화 러브콜에 "사교성이 너무 좋다"

기사입력 2013.01.30 21:44 / 기사수정 2013.01.30 21:51

이준학 기자


[엑스포츠뉴스=이준학 기자] 배우 진구가 자신과 커플 연기를 하고 싶다고 밝힌 시크릿 한선화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첫 드라마에 도전한 한선화는 30일 여의도 콘래드 서울 호텔에서 열린 KBS 새 월화드라마 '광고천재 이태백' 제작발표회에서 "진구가 오빠 역할이 아니라 남자친구 역할이면 좋겠다. 진구 오빠의 인간적인 외모와 성격, 열심히 하는 모습들이 제 마음을 흔들어 놓았다. 나중에 진구와 커플연기를 해보고 싶다"고 진구에게 호감을 나타냈다.

이에 대해 진구는 "너무 고맙다. 내가 한선화와 열 살 정도 차이나는 줄 몰랐다"며 "지금까지 세 번쯤 봤는데 사교성이 너무 좋다"고 화답했다.

한선화는 KBS 새 월화드라마 '광고천재 이태백'에서 주인공 진구(이태백 역)의 여동생인 이소란 역을 맡았다. 소란은 진구가 일하고 있는 간판가게 사장의 아들인 마이찬(곽희성 분)을 보고 첫눈에 반하는 발랄한 캐릭터이다.

진구는 사회에서 원하는 고스펙을 가지지 못했지만 자신의 열정을 바탕으로 세상을 바꾸려는 광고기획자 지망생 이태벽을 맡았다.

한편, '광고천재 이태백'은 광고계를 배경으로 광고에 대한 열정이 넘치는 사람들의 삶과 사랑을 그려내는 드라마로, 실제인물인 광고인 이제석을 모티브로 픽션을 가미했다. 진구, 박하선, 한채영, 조현재, 고창석, 한선화 등이 출연하며, 오는 2월 4일 밤 10시 '학교 2013' 후속으로 첫 방송된다.
.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

[사진 = 진구, 한선화 ⓒ 엑스포츠뉴스 권태완 기자]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