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민족대명절 설이 코앞으로 다가오면서 설명절 선물세트 준비로 한창이다. 대형마트는 물론 백화점, 전통시장까지 사람들로 북새통이다.
기업들의 설명절 특수 이벤트도 열기가 뜨겁다. 지난 7월 수소환원수기 전문회사로 설립된 (주)힐링워터도 설맞이 행사로 '미오 수소환원수기'를 선보였다. 미오 수소환원수기는 ORP수소 알칼리 복합필터와 수소증폭 필터를 통해 수소수 생성은 물론, ORP 환원력과 용존력이 우수한 것으로 알려진다.
수소수는 최근 질병의 주범으로 부각되고 있는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물질로 알려지면서 주목받고 있다. 활성산소는 외부 바이러스나 세균 등을 공격하는 이로운 작용도 하나, 과잉 발생하면 세포나 유전자를 손상시켜 문제되고 있다.
한편, 이번 행사는 수소환원수기 구입하면 차가버섯 추출분말을 증정해 더욱 눈길을 끈다. 증정되는 차가버섯 제품은 K&T 100 진공건조 차가버섯 추출분말 100g으로 SOD, 베타글루칸, 플라보노이드, 이노시톨 등의 성분을 높인 제품이다.
차가버섯은 열에 약하고 산화가 빠른 특성 때문에 원물(덩어리)보다 추출분말화 한 제품이 선호된다. 차가버섯 추출분말은 48시간 우려내는 번거로움 없이 유효성분만을 추출하여 크로모겐 콤플렉스 함량이 높고, 커피처럼 쉽게 생수나 정수된 물에 타서 마실 수 있어 복용이 간편하다. 또 보관의 편리함까지 더해 원물보다 선호되고 있다.
미오 수소환원수기 구입시 차가버섯 추출분말 증정 행사는 이번 달 22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healingwater.kr)에서 만날 수 있다.
대중문화부 press@xportsnews.com
대중문화부 press@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