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6 05:20
연예

'금 나와라 뚝딱' 측 "이종혁 긍정적 검토, 이지아는 접촉 無"

기사입력 2013.01.17 19:16 / 기사수정 2013.01.17 19:16



[엑스포츠뉴스=김현정 기자] MBC 새 주말드라마 '금 나와라 뚝딱'의 제작사 지앤지 프로덕션 측이 배우 이종혁, 이지아 출연에 대한 공식 입장을 밝혔다.

제작사 관계자는 "'아들녀석들'의 후속작인 '금 나와라 뚝딱'(하청옥 작가, 강대선 연출) 남, 여 주인공 캐스팅에 있어 이종혁은 캐스팅 관련 내부 회의에서 작가 및 연출자의 요구에 따라 우선순위로 사전출연제의를 진행했다. 이에 긍정적 검토 중이라는 답변을 받은 것이 사실"이라고 밝혔다.

이어 "이는 같은 소속사에서 제작하는 드라마이기에 사전 출연제의가 가능했던 것이지, 공식적인 출연제의는 아니다"고 해명했다.

하지만 "이지아는 캐스팅 관련 내부 회의과정에서 여러 후보군 중 한 명으로 거론되었던 것은 맞지만 공식적인 출연제의나 접촉은 없었다"며 이지아의 출연에 대해서 공식 부인했다.

이 관계자는 "드라마의 주인공 캐스팅은 그 드라마의 성패를 좌우할 만큼 중요한 부분이기에 여주인공 후보군에 대해서 신중하게 검토 중이다"고 상황을 전했다.

이어 "아직 후보군들에 대한 대외적인 출연제의 조차도 없던 시점에 이런 기사가 난 것은 아마도 작년에 편성 예정으로 준비되던 과정에서 생긴 오류가 아닌가 한다"고 덧붙였다.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사진 = 이종혁 이지아 ⓒ 엑스포츠뉴스DB]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