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28 13:48
연예

허윤미 소감, '아시아모델 시상식' 인기상 수상…"여러분 덕분이에요"

기사입력 2013.01.16 12:18 / 기사수정 2013.01.16 12:18

김승현 기자


▲ 허윤미 소감

[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레이싱 모델 허윤미(27)가 인기상을 받은 소감을 밝혔다.

지난 15일 오후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제8회 2013 아시아모델 시상식이 열렸다.

허윤미는 이날 시상식에서 지난해 레이싱모델 부문에서 탑10을 선발, 온라인투표를 실시해 팬들로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모델에게 주어지는 '레이싱모델 인기상'을 수상했다.

허윤미는 상을 받고 자신의 SNS 페이스북을 통해 "큰 상을 주셔서 감사하고 특히, 팬 분들이 준 상이어서 내게는 더욱 의미 있어 기쁘다. 그리고 레이싱모델 선배님 후배들 고생 많이 했는데 모두에게 드리는 상으로 생각하고 의미를 두겠다"고 말했다.

이어 그녀는 "2013년에도 저는 더욱 열심히 활동한 모델로 팬들에게 사랑으로 보답하도록 노력하는 모델이 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허윤미의 수상 소식과 더불어 그녀가 등장하는 '터치걸' 화보에도 이목이 쏠리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허윤미의 터치걸 섹시화보는 기존의 모바일 화보와 다른 다양한 형태의 멀티미디어화보다. 이것은 화면을 터치할 때마다 모델이 반응을 보이는 인터렉션 게임 형태로 제작됐다.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사진 = 허윤미 ⓒ 인터프라임 제공]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