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01:50
연예

'학교 2013' 최창엽, 옥상 위 위태로운 모습에 시청자 '충격'

기사입력 2013.01.15 14:33

조영준 기자


[엑스포츠뉴스=조영준 기자] KBS 2TV 월화드라마 학교 2013(극본 이현주,고정원/ 연출 이민홍,이응복/ 제작 (유)학교문화산업전문회사, 콘텐츠 K)의 최창엽에게 뜨거운 관심이 쏠리고 있다.

지난 12회 방송에서 논술 시험을 포기한 민기(최창엽 분)가 절망이 가득한 표정으로 옥상으로 올라가는 위태로운 모습이 그려졌다.

이에 과연 민기가 어떤 선택을 했을지 슬픈 예감이 앞서는 시청자들의 추측이 난무하며 궁금증이 최고조에 이르고 있다.

특히 15일 방송 될 13회 방송은 민기의 모습에 충격을 받은 민기엄마의 뜨거운 눈물과 모두를 놀라게 할 세찬의 모습이 암시돼 눈물의 회차가 될 예정.

드라마 '학교 2013'의 한 관계자는 "이번 회차는 세상에서 가장 슬픈 반항을 하는 민기와 계속되는 아이들의 고민에 선생님들의 위기까지 더해져 전체적으로 슬픈 회차가 될 예정이다. 민기가 소리치고 싶었던 것은 과연 무엇인지 우리 아이들의 고민에 귀 기울여 달라"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 14일 방송된 12회 방송에서는 교내 논술 대회로 인해 서로에게 깊은 상처를 받은 하경(박세영 분)과 강주(류효영 분)가 우정을 되찾는 모습이 그려져 시청자들의 가슴을 뭉클하게 만들었다.

엄친아 민기의 슬픈 반항이 예고돼 시청자들의 관심이 최고조에 이르고 있는 드라마 '학교 2013' 13회는 금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사진 = 최창엽 (C) (유)학교문화산업전문회사 제공]

조영준 기자 spacewalk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