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3 13:41
연예

'아들녀석들' 서인국, 윤세인 주변 맴도는 이현욱 정체 밝히나?

기사입력 2013.01.12 21:21 / 기사수정 2013.01.12 21:21

대중문화부 기자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민하나 기자] '아들 녀석들'에서 서인국이 이현욱의 정체를 알아차렸다.

12일 방송된 MBC 주말드라마 '아들 녀석들'에서는 승기(서인국 분)가 전처 미림(윤세인 분)의 주변을 맴도는 석진(이현욱 분)의 정체를 알게 됐다.

이날 방송에서 승기는 석진이 다른 사람과 인사를 나누는 모습을 보게 됐다. 석진에게 본부장이라고 지칭하는 것을 들은 승기는 놀란 표정으로 그에게 다가갔다.

승기가 "방금 그 사람이 누구냐"고 묻자 석진과 인사를 나누던 사람은 "최연소로 본부장으로 승진한 업계 전설이다"고 했다.

이에 승기는 "결혼 안 하셨나요? 여자 관계 복잡하지 않나요?"라며 질문공세를 퍼부었다. 석진의 정체를 알게 된 승기는 "그런 녀석이 왜 미림이를 좋아하는 거야?"라며 의문을 품었다.

골프장에서 자신이 가르치던 석진이 실은 본부장이라는 사실을 알게 된 승기는 "나도 골프 업계에서 잘 나갈 수 있었는데"라고 한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한편, 자동차가 고장 난 바람에 현기(이성재 분)와 함께 차를 타고 집으로 돌아온 인옥(명세빈 분)의 관계가 앞으로 어떻게 진전될지 이목을 끌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아들 녀석들' ⓒ MBC 방송화면]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