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13:16
연예

'배우들' 송선미 "예능 출연, 새로운 도전 행복해"

기사입력 2013.01.09 16:11 / 기사수정 2013.01.09 19:48



[엑스포츠뉴스=김현정 기자] 배우 송선미가 예능프로그램 '배우들'에 고정 출연하게 된 소감을 밝혔다.

송선미는 9일 경기도 고양시 일산 MBC 드림센터에서 열린 MBC 새 예능프로그램 '토크클럽 배우들' 제작발표회에서 "새로운 것에 도전하는 것을 좋아한다"고 밝혔다.

송선미는 최근 MBC 드라마 '골든타임', 연극 '거기'에 이어  예능프로그램 '배우들'에 출연하는 등 다양한 장르의 작품에서 자신만의 매력을 선보여왔다.

이에 대해 송선미는 "삶에 대해서 조금씩 배우면서 살고 있고 죽을 때까지 그럴 것이다. 새로운 것에 도전하고 새로운 것을 깨닫게 되고 행복을 느끼게 되는 것 같아 그런 시도를 하는 것 같다"고 이유를 밝혔다.

이어 "연기하는 모습 말고도 인간 송선미, 사람 송선미로서의 모습을 소탈하게 보여주고 싶어 출연을 결심했다. 무리하지 않고 나에 대해  보여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 같아 출연 결정을 내렸다"고 설명했다.

송선미는 또 "결국 사람에 대한 얘기가 많이 나올 것이다. 조명 받지 못한 사람들 이야기도 마찬가지다. 그렇게 흘러가는 것이 프로그램에도 좋을 것 같다. 어떤 것을 대표한다기 보다는 우리가 살아가는 얘기를 하고 싶다. 앞으로 부족한 부분들을 어루만질 수 있고 허심탄회하게 얘기할 수 있을 거라 믿는다"고 바랐다. 

'토크클럽 배우들'은 한 동안 쇼 버라이어티나 토크쇼에서 찾아보기 어려웠던 여성 MC들을 내세운 프로그램으로 황신혜, 심혜진, 예지원, 송선미, 고수희, 신소율, 민지 등 카리스마 넘치는 여배우들과 배우 박철민, 가수 존박이 출연한다.

영화배우들이 주축이 된 만큼 '토크클럽 배우들'에서는 영화와 그 영화에 출연한 '배우들'이 집중 조명된다.

'토크클럽 배우들'은 14일 오후 11시 15분에 첫 방송된다.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사진 = 송선미 ⓒ 엑스포츠뉴스 권태완 기자]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