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은아 김장훈 열애설 해명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가수 김장훈과 고은아가 다시금 열애설에 대해 해명한 가운데 과거 이들의 열애설이 다시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29일 방송된 KBS2 '연예가 중계'에는 김장훈과 고은아가 나란히 출연해 자신들에게 불거졌던 열애설애 대해 다시 입을 여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김장훈은 자신에게 스킨십을 하는 고은아에게 "이제 겨우 불 껐는데 하지 마라"고 말하며 웃음을 자아냈고, 이어 "너 나 좋아하니?"라고 물었고, 고은아는 "오빠가 나 좋아하잖아요. 계속 만지고"라고 언급했다.
김장훈은 "검정 스타킹에 실이 붙어서 떼어줬을 뿐이다. 그런데 고은아가 '그래, 그렇게라도 만지고 싶겠지'라고 하더라"며 스킨십에 대해 해명했다.
앞서 김장훈은 자신의 SNS에 고은아와 다정히 기대고 있는 모습이 담긴 사진을 게재해 열애설이 불거졌으나, 사실은 김장훈의 10집 정규앨범 수록곡 뮤직비디오에 고은아가 여주인공으로 출연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김장훈은 다시 SNS를 통해 고은아와의 열애설에 대해 해명을 했었다.
한편 김장훈은 지난 20일부터 25일까지 서울잠실실내체육관에서 '김장훈 원맨쇼-아듀'를 성황리에 끝마쳤다.
[사진 = 김장훈 고은아 ⓒ KBS2 '연예가 중계', 김장훈 미투데이, 김장훈 'someday' 뮤직비디오 ]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