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매니아=강정훈 기자] 팰주식회사의 하이테크 스타일리쉬 캠핑웨어 브랜드 “오프로드”가 ‘채널 T와 캠핑&바비큐가 함께하는 새해맞이 캠핑’대회를 후원한다.
채널 T와 캠핑&바비큐가 함께하는 새해맞이 캠핑’대회는 여행 전문채널 T와 네이버의 대표적인 캠핑카페인 캠핑&바비큐가 함께, 연말을 맞이해 가족들과 2012년 한 해를 마무리하고 2013년 새해의 소망을 나누기 위해 마련됐다.
12월 28일부터 30일까지 2박 3일간, 가평군 하판리에 위치한 햇살고요오토캠핑장에서 열리는 이번 캠핑대회는 캠핑&바비큐 카페회원 70가족과 함께 요리축제, 복주머니 이벤트, OX퀴즈왕 선발대회 등 다양한 행사가 진행 된다.
오프로드는 성공적인 대회 개최를 위해 오프로드의 라쿤후드 다운야상, 침낭형 패딩점퍼, 앞치마 패치 면스판 팬츠 등 다양한 제품을 지원한다. 대회 당일 오프로드는 브랜드 부스를 설치하고, 멤버쉽 가입고객에게 미니랜턴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오프로드의 브랜드 관계자는 “가족들과 함께 캠핑을 즐기는 사람들과 뜻 깊은 연말을 보내기 위해 이번 캠핑 대회를 후원하게 됐다.”며 “다가오는 2013년에도 즐겁고 올바른 캠핑문화 정착들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계속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사진 = 오프로드 제공]
강정훈 기자 outdoo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