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0 20:43
연예

정태호 아내 조예현, KBS 연예대상 코미디 부문 작가상 수상

기사입력 2012.12.23 11:04

방송연예팀 기자


정태호 아내 조예현, KBS 연예대상 코미디 부문 작가상 수상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조예현 작가가 코미디부문 방송작가상을 수상했다.

'개그콘서트' 조예현 작가는 22일 서울 여의도 KBS 신관 공개홀에서 열린 KBS2 '2012 KBS 연예대상'에서 코미디부문 방송작가상을 수상했다. 조예현 작가는 개그맨 정태호의 아내로 잘 알려져 있다.

이날 조예현 작가는 "큰 상을 받게 돼서 영광스럽게 생각한다. 스태프, 후배 작가들 감사하다. 부족한 대본에 날개를 달아주는 개그콘서트 개그맨들에게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조혜현 작가는 "내가 작가로 활동할 수 있게 지원을 아끼지 않는 부모님과 시부모님 감사드린다. 옆에 있는 남편 너무 고맙다. CF 속 말인줄 알았는데 '여자라서 행복하다'는 걸 느끼게 해줘서 너무 고맙다"고 남편에 대한 사랑을 드러냈다. 이에 정태호는 "만세"라고 소리를 질렀다.

3사 방송국 중 가장 먼저 문을 여는 '2012 KBS 연예대상'은 탁월한 진행 솜씨를 겸비한 신동엽, 국민 첫사랑 미쓰에이 수지, 그리고 KBS 이지애 아나운서가 공동 진행을 맡았다.

대상 후보에는 '개그콘서트' '남자의 자격'의 김준호와 '안녕하세요' '불후의 명곡2'의 신동엽, '해피투게더3'의 유재석, '남자의 자격' 이경규, '1박 2일' '김승우의 승승장구' 이수근 등 5명이 명단에 올랐고, 대상의 영광은 신동엽이 차지했다.

아울러 '2012 KBS 연예대상'에는 올 한 해 KBS 예능 프로그램을 빛내 준 예능인들이 대거 참석했다. 소녀들이 대통령 비스트와 소프라노 조수미, '불후의 명곡' 팀들의 화려한 축하 무대가 펼쳐졌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 사진 = 정태호 아내 ⓒ KBS2'연예대상' ]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