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0 03:25
연예

'화끈한 19금 연기' 브아걸 출연 'SNL 코리아', 자체 최고 시청률 돌파

기사입력 2012.12.16 13:38



▲SNL 코리아 ⓒ CJ E&M 제공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tvN 'SNL 코리아'의 2012년 마지막 생방송이 다시 한 번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성공적인 마무리를 했다.

지난 15일 방송된 '브라운 아이드 걸스 편'은 최고 시청률 2.6%(AGB닐슨. 케이블 가입가구 기준, tvN, 수퍼액션, XTM 합산)를 기록하며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이 날 호스트로 나선 브라운 아이드 걸스(이하 브아걸)는 거침없는 '19금' 코믹 연기와 성형을 소재로 한 패러디 뮤직비디오 등을 선보이며 안방극장을 뜨겁게 달궜다.

브아걸은 오프닝부터 'SNL 코리아' 크루들의 '브라걸'과 섹시댄스 배틀을 선보이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어 신동엽과 미료는 '배틀 욕쟁이 할머니' 코너로 며느리와 시어머니의 갈등을 랩으로 표현해 흥겨운 분위기를 이어갔다. 또 '이엉돈PD의 먹거리 X파일', '내셔널 에로그라피 제아킴의 인생과 에로', '브아걸의 학교 2013' 코너들에서 몸을 사리지 않는 파격적인 '19금' 코믹 열연을 선보이며 분위기를 이끌었다.

무엇보다도 이 날 방송에서는 성형을 주제로 한 브아걸의 뮤직비디오가 관심을 끌었다. 레이디가가의 '포커 페이스'를 개사한 '플라스틱 페이스' 뮤직비디오를 통해 아름다워지고 싶은 욕구를 외면하고 성형을 향해 비판만 하는 현실에 날카로운 일침을 쏟아내며 큰 환호를 이끌어냈다. 특히 뮤직비디오 속에서는 브아걸의 과거 사진이 공개돼 큰 웃음을 선사했다.

연일 화제를 낳고 있는 생방송 콩트 '베이비시터 면접3'와 '여의도 텔레토비'는 대선을 앞두고 더욱 강해진 촌철살인 풍자로 시청자는 물론 누리꾼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한편 이 날 방송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를 맡은 'SNL 코리아'의 수장 장진 감독의 마지막 방송이기도 했다.장진 감독은 "'SNL 코리아'를 떠나겠다는 결정을 내린 이유는 단 하나, 호스트로 출연하기 위해서"라는 센스 있는 멘트로 작별의 인사를 전했다.

'SNL 코리아'는 오는 22일 크리스마스 특집 스페셜 편 방송을 마지막으로 내년 2월까지 휴식기를 가진 후, 새로운 진행자와 업그레이드 된 출연진으로 돌아올 예정이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