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9 08:27
연예

(멜론뮤직어워드) 비스트, 네티즌 인기상 수상 "부모님, 팬들 정말 고마워요"

기사입력 2012.12.14 21:46 / 기사수정 2012.12.14 21:46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그룹 비스트가 '2012 멜론뮤직어워드'에서 네티즌 인기상을 수상했다.

14일 오후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린 '2012 멜론뮤직어워드'(MC 문희준, 남우현, 이기광, 데니안)에서 네티즌 인기상을 수상한 비스트는 밝은 목소리로 "오늘 이 자리에 우리 여섯 명의 부모님이 왔다. 부모님께 감사하단 말을 전하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소속사 식구들과 스타일리스트들에게 인사를 전한 비스트는 팬클럽 뷰티에게도 다시 한 번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인기상 수상의 즐거움을 만끽하는 모습을 보였다.

올해로 4회째를 맞는 '2012 멜론뮤직어워드'는 음악 포털 사이트 멜론을 운영하고 있는 종합 음악사업자 로엔엔터테인먼트와 MBC 플러스 미디어가 주최하는 디지털 음악 시상식으로, 1년 간 멜론 사이트의 이용 데이터와 네티즌들의 온라인 투표를 통해 수상자를 가린다.

'뮤직 이즈 힐링(Music Is Healing)'을 주제로 열리는 올해 행사는 한 해의 음악 트렌드를 돌아보고, 소비자의 사랑을 받은 아티스트와 대중음악 업계에 기여한 음악인들이 서로 교감을 나눌 수 있는 즐거운 음악축제로 진행된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사진 = 비스트 ⓒ 엑스포츠뉴스 권태완 기자]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