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엠넷 '슈퍼스타K4(이하 슈스케4)'에서 로이킴과 정준영이 부른 'Creep'이 음원으로 출시된다.
'슈스케4'에서 로이킴과 정준영이 부른 'Creep'을 비롯한 TOP12의 미공개곡은 오는 18일 발매되는 '슈스케4' TOP12 앨범 'IT's TOP12'에 전격 수록된다.
'슈스케4' 생방송 진출자들의 경연곡을 한데 모아 즐길 수 있는 이번 앨범은 올해도 음원과 음반으로 모두 발매돼 '슈스케4'의 감동을 간직하고자 하는 팬들에게 뜻 깊은 선물이 될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되는 앨범에는 기존에 공개된 '슈스케4' TOP12의 음원들이 모두 포함되며, 딕펑스과 홍대광의 '아스피린', 연규성과 홍대광의 '말리꽃'과 단체곡이 추가로 수록된다.
이번 앨범에 수록되는 로이킴과 정준영의 'Creep', 딕펑스와 홍대광의 '아스피린'은 '슈스케4' 생방송 준결승에서 선보였던 곡들로, 각각 두 팀의 뛰어난 호흡을 볼 수 있었다. 특히 로이킴과 정준영의 '먼지가 되어'가 음원차트를 '올킬'하며 장기 히트를 기록한 만큼 이번에 발매되는 'Creep'이 그 뒤를 이을지가 관심사로 떠오르고 있다.
또 연규성과 홍대광이 슈퍼위크 데스매치에서 선보여 큰 감동을 안긴 '말리꽃'은 '먼지가 되어' 못지않게 출시 요청이 잇따랐던 곡으로, 원곡 '말리꽃'의 인기 또한 수직 상승하는 결과를 낳으며 큰 관심을 모은 바 있어 음원 출시에 대한 기대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슈스케4'의 공식 음원 및 음반을 발매하는 CJ E&M 음악사업부문은 "그간 출시 요청이 쇄도했으나 사정상 발표하지 못한 곡들을 함께 담았다. 이번 앨범은 올해 최고의 사랑을 받았던 TOP12이 성원에 보답하는 선물과도 같은 앨범이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슈스케4' TOP12가 함께 참여한 단체곡 및 트랙리스트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은 오는 17일에 공개되며, 앨범 'IT's TOP12'는 18일 각 음원 사이트 및 온오프라인 음반 판매처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사진 = CJ E&M 제공]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