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가수 신혜성의 스페셜 앨범 타이틀 곡 '그대라면 좋을텐데'의 음원과 뮤직비디오 풀버전 영상이 공개된다.
지난 11월 29일 티저 영상이 공개되면서 궁금증을 증폭시켰던 신혜성의 스페셜 앨범 'WINTER POETRY' 타이틀곡 '그대라면 좋을 텐데' 뮤직비디오의 풀버전 영상은 4일 낮 12시 음원 발매와 함께 전격 공개된다.
'그대라면 좋을텐데' 뮤직비디오는 각종 유명 전자기기 광고와 신화의 정규 10집 앨범 'Venus' 뮤직비디오를 연출해 섬세한 연출력을 인정받은 김광석 CF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특히 '그대라면 좋을텐데' 뮤직비디오에서는 사랑할 때의 가장 행복한 순간을 꿈꾸며, 누군가와 함께 하고픈 마음을 간절히 바라는 신혜성의 따뜻하고 애틋한 감성 연기를 통해 보는 이들 모두 눈과 귀를 모두 만족시켜 줄 것으로 보인다.
또 지난 27일부터 음반 예약사이트를 통해 선주문 예약 판매를 시작했던 이번 음반은 예매 오픈과 동시에 한정판 2만장이 모두 '완판'되면서 앨범을 미처 구입하지 못한 팬들의 요청이 끊이지 않아 소속사 측에서 한정판 1만장을 추가로 제작할 예정이다.
오는 12월 30일과 31일 이틀간 열리는 연말 콘서트 '2012-2013 SHIN HYE SUNG CONCERT "THE YEAR'S JOURNEY"'의 티켓을 전석 매진시킨 것에 이어 앨범 선주문 예약판매까지 완판 시키며 인기를 증명한 신혜성은 4일 스페셜 앨범 발매와 뮤직비디오 공개 후 오는 7일 KBS 뮤직뱅크를 통해 컴백 무대를 가진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사진 = '그대라면 좋을텐데' 뮤직비디오 화면/라이브웍스 컴퍼니 제공]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