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매니아=패션팀] ㈜화승 글로벌 프리미엄 스포츠 브랜드 케이스위스(www.k-swiss.co.kr)가 본격적인 겨울 시즌을 맞아 보온성과 경량성이 뛰어나고 감각적인 컬러 배치가 돋보이는 혹한기용 ‘볼드 헤비 다운재킷’ 5종을 출시했다.
케이스위스 ‘볼드 헤비 다운재킷’은 다운 복원력을 뜻하는 필파워가 700인 최상급 구스 다운재킷과 프렌치 덕다운재킷으로 구성됐다. 특히 솜털과 깃털의 비율이 9:1인 내부 충전재를 사용하고 20 데니아 초경량 소재를 적용해 보온성과 경량성을 동시에 극대화 했다.
또한 겉감으로 나일론과 폴리에스테르 소재 원단을 사용해 방풍, 방수 및 투습이 뛰어나 겨울철 강풍과 눈비를 효과적으로 막아준다. 마찰이나 움직임이 많은 어깨나 팔꿈치 부위에 부드러우면서도 마모에 강한 립소재와 써플렉스 소재의 원단을 덧대 내구성을 강화했다.
‘볼드 헤비 다운재킷’은 케이스위스만의 활동적이고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일상생활은 물론 여행, 레저, 캠핑 등 겨울철 아웃도어 활동까지 폭넓게 활용 가능하다. 또 탈부착형 후드를 채택해 장소와 날씨에 맞게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프리미엄급 다운재킷 사양을 갖췄음에도 가격이 30만원대이기 때문에 최근 본격적인 방한 용품을 준비하기 위해 백화점 및 매장을 찾는 많은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사진 = 화승 제공]
패션팀 outdoo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