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승연 솔로곡 소감 ⓒ DSP미디어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카라의 한승연이 솔로곡 '길티(Guilty)'에 자신의 속마음을 담아냈다.
지난 30일 카라 공식 유투브 채널과 각종 음원사이트들을 통해 카라의 솔로곡 모음집인 '솔로 컬렉션'의 모든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이와 함께 카라 멤버들의 앨범 참여 소감이 담긴 인터뷰도 개재됐다.
특히, 한승연은 솔로곡 참여 소감을 묻는 질문에 솔직하게 답변해 눈길을 끌었다. 한승연은 "6년간 카라로 활동하며 행복했지만 힘들었던 순간도 많았다"라며 "그럴수록 무너지지 않고 더욱 주관이 뚜렷한 강한 사람이 되고 싶었다"고 밝힌데 이어 "이번 솔로곡 '길티'에는 흔들리지 않는 강한 마음을 가지고 싶다는 나의 소망을 담았다"고 전했다.
'길티'는 강렬한 기타 사운드와 한승연의 샤우팅 창법이 뒤섞인 하드록 장르의 곡. 한승연은 카라 특유의 사랑스런 이미지를 벗고 '파격 록커'로 변신했다.
특히, 한승연은 뮤직비디오에서 빨간 헤어에 강한 스모키 메이크업을 소화한 '블랙 승연'과 하늘하늘한 드레스와 내면의 순수함을 표현한 '화이트 승연'으로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한편, 카라의 솔로곡을 담은 스페셜 앨범 '카라 솔로 컬렉션'은 오는 4일 일반판과 한정판 두 가지 버전으로 오프라인 출시를 앞두고 있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