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26 10:18
연예

뚱스 '쩔어' 가사, 알고보니 정형돈 작품 '도니에게 이런 능력이?'

기사입력 2012.11.25 15:07 / 기사수정 2012.11.25 15:07



▲뚱스 쩔어 가사 ⓒ MBC 무한도전 방송화면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MBC 무한도전을 통해 공개된 '뚱스'(길,정형돈)의 신곡 '쩔어'의 가사를 정형돈이 쓴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끌고 있다.

'쩔어'는 지난 24일 방송된 '못친소 페스티벌' 특집에서 '못생긴 친구들'의 주제곡으로 방송되면서 시청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쩔어'의 가사 내용은 '네 얼굴 쩔어/ 네 몸매 쩔어/ 내가 힙합 장동건 내가 힙합 원빈/ 얼굴 보면 아니라고 못하겠지/ 머리부터 발끝까지 초딩부터 대딩까지/ 우리 무도 Say 살쪄/ 찍고 바르고 덮고 그래 봐야 우린 이류 삼류 헛된 희망 집어 치워/ 태어날 때부터 잘 봐라/ 이게 얼굴이다 잘 봐라/ 이게 Body다 잘 봐라/ 이게 연예인이다/ 이게 쩌는 스타일/ 이게 바로 뚱스 스타일' 등 솔직하고 화려한 가사로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이미 지난 2010년 무한도전 200회를 통해 신곡 '고칼로리'를 선보이며 인기를 끌었던 '뚱스'는 '못친소 페스티벌' 특집에 걸맞은 독특한 가사와 화려한 무대매너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데 성공했다.

'뚱스'의 신곡 '쩔어'는 오는 26일 정오에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