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0 22:17
연예

'음치클리닉', 큰 웃음 책임질 화려한 카메오 군단 공개

기사입력 2012.11.23 16:25 / 기사수정 2012.11.23 16:25

임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임지연 기자] 개봉을 앞둔 영화 '음치클리닉'의 든든한 카메오 군단이 등장해 큰 웃음을 더할 예정이다.

음치, 박치, 몸치들의 집합소 'Dr.목 음치클리닉'의 스타 강사 신홍(윤상현 분)과 완치율 100%를 자랑하는 그의 클리닉에 숨소리마저 음치인 저질 성대 동주(박하선)가 나타나면서 펼쳐지는 코미디 '음치클리닉'에 화려한 카메오 군단이 등장한다.

'방자전', '위험한 상견례', '아부의 왕' 등에서 특유의 어눌한 매력과 코믹 연기로 사랑을 받은 송새벽이 김진영 감독과 제작사와의 인연으로 가장 먼저 달려와 의리를 발휘했다. 카메오로 출연한 송새벽은 극 중 무대 공포증 주부의 남편으로 등장해 깨알 같은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어 박하선과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에서 호흡을 맞췄던 안내상이 카메오로 등장해 박하선과 포장마차 장면을 함께 촬영 한 후, 리얼한 박하선의 취중연기에 놀랐다는 후문. 또한 박하선과 색다른 연기 호흡을 맞춘 개그맨 김준호와 문메이슨 형제를 비롯한 다양한 스타들이 영화 속에 깜짝 등장해 관객들에게 예상치 못한 웃음을 선사한다.

특히 마지막 하이라이트를 화려하게 장식하는 록밴드 백두산은 카메오 출연은 물론, 영화 속에서 멋진 공연까지 선보여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영화 '음치클리닉'은 오는 29일 관객들을 찾아온다.

임지연 기자 jylim@xportsnews.com

[사진 = '음치클리닉' 스틸 ⓒ 롯데엔터테인먼트]

임지연 기자 jylim@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