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0:26
연예

울랄라세션, '슈퍼스타K4' 결승전서 스페셜 축하 공연

기사입력 2012.11.21 22:32

이준학 기자


[엑스포츠뉴스=이준학 기자] '슈퍼스타K' 사상 가장 압도적인 우승팀으로 꼽히는 울랄라세션이 '슈퍼스타K4' 결승전에서 축하공연을 펼친다.

엠넷 '슈퍼스타K4' 관계자는 21일 "'슈퍼스타K3' 우승팀 울랄라세션이 스페셜 공연을 펼친다"며 "이번 스페셜 공연에는 리더 임윤택도 합류한다. 오랜만에 울랄라세션 특유의 아름다운 하모니와 강력한 퍼포먼스를 다시 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이 제작진은 "특히 이번에 울랄라세션이 선보일 무대는 지난 시즌 결승전에서 선보이기 위해 아껴두었다가 미처 오픈하지 못 한 야심작"이라며 "그들의 레전드 공연들을 뛰어넘는 멋진 무대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또한, 울랄라세션은 "1년 전 이 무대에서 우승이 확정됐을 때의 감동과 기쁨의 기억이 지금도 생생하다"며 "'슈퍼스타K' 네 번째 별 중의 별이 탄생하는 자리에 함께 할 수 있어서 영광"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울랄라세션이 함께하는 '슈퍼스타K4' 결승전은 밴드 최초로 우승을 노리는 딕펑스와 꽃미남에서 보컬리스트로 진화하고 있는 로이킴의 대결로 펼쳐지며 오는 23일 밤 11시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린다.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 

[사진 = 지난해 '슈퍼스타K3' 결승전 당시 울랄라세션 ⓒ 엑스포츠뉴스 DB]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