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9:28
경제

김정환, '슈퍼스타K4 콘서트' 불참 "국방의 의무로 보답"

기사입력 2012.11.19 18:44 / 기사수정 2012.11.19 18:44

이준학 기자


▲김정환 불참 ⓒ 엑스포츠뉴스 DB

[엑스포츠뉴스=이준학 기자] '슈퍼스타K4'의 김정환이 오는 12월 열리는 '슈퍼스타K4 TOP12 콘서트'에 불참한다.

김정환 측은 19일 CJ E&M을 통해 "군 복무 중에 '슈퍼스타K4'를 나가 꿈을 펼칠 수 있었던 것 자체가 대단한 혜택이었다"며 "콘서트에서 직접 감사의 인사를 드리는 것이 도리겠지만 지금은 군인의 신분으로 동료들과 함께 국방의 의무에 충실하는 것이 나에게 가장 의미있는 일이다 제대 후 좋은 모습으로 꼭 다시 인사드리겠다"고 밝혔다.

'슈퍼스타K'는 매년 생방송 무대 진출자들을 중심으로 12월 대국민 감사 전국 투어 공연을 기획해 온 바 있다. 올해 역시 TOP12가 중심이 되는 콘서트를 기획했으나 김정환이 불참 의사를 밝힘에 따라 김정환을 제외한 계범주, 딕펑스, 로이킴, 볼륨, 안예슬, 유승우, 이지혜, 연규성, 정준영, 허니지, 홍대광이 참여할 예정이다.

한편, '슈퍼스타K4' 우승자를 향하는 시간이 다가오며 방송은 물론 콘서트에 대한 반응도 뜨거워지고 있다. 이번 공연을 기획한 CJ E&M 콘서트 사업부 측은 "매회 탈락자가 발생할 때 마다 콘서트 티켓 판매가 폭등한다. 특히 유승우와 홍대광, 정준영 등 상위 도전자들의 탈락 후 주말 사이 콘서트 판매율이 눈에 띄게 급증한다"고 설명했다.

'슈퍼스타K4 TOP12 콘서트'는 오는 12월 20일부터 서울 올림픽공원 SK핸드볼경기장 콘서트를 시작으로 인천, 대구, 광주, 수원, 부산까지 총 6개 도시의 전국 투어로 개최된다.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