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26 06:32
연예

지드래곤 펜션 선물 '초호화 시설에 입이 쩍…통근 선물이네'

기사입력 2012.11.19 15:49 / 기사수정 2012.11.19 16:00

이우람 기자


▲ 지드래곤 펜션 선물

[엑스포츠뉴스=이우람 기자] 그룹 빅뱅의 멤버 지드래곤이 부모님께 초호화 펜션을 선물한 것으로 알려져 누리꾼들의 주목을 받았다.

19일 한 포털사이트 게시판에는 '지드래곤이 부모님께 선물한 펜션'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이 올라왔다. 사진에는 경기도 포천에 위치한 고급 펜션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 펜션은 지드래곤의 아버지가 대표자로 등록돼 있다.

게재된 사진 속 펜션은 현재 지드래곤의 부모가 운영 중인 것으로 알려졌으며 지드래곤과 빅뱅의 흔적이 곳곳에 녹아있는 모던하면서도 감성적인 인테리어가 눈길을 끈다. 이와 함께 야외 수영장에 카페, 스파 등의 시설 등도 완벽하게 구비돼 있다.

해당 펜션의 관리 담당자는 "당초 지드래곤이 부지를 매입해 쉴 공간을 만들려고 계획했다. 부모님과 상의한 끝에 펜션을 지어 함께 운영하기로 결정했다"며 "현재 손님을 받고 있는데 반응이 좋다. 지드래곤의 부모님도 상당히 흡족해 하신다"고 전했다. 

지드래곤이 부모님께 선물한 펜션명은 자신의 오른쪽 팔에 새긴 문신의 문구와 같은 것으로 알려졌다. 또 펜션에 있는 각각의 방들은 직접 만든 곡들의 제목으로 붙여 노래는 물론 펜션 홍보까지 이중의 효과를 누릴 수 있도록 했는데, 방 이름에 빅뱅의 팬클럽 VIP와 함께 카페, 천국, 하루하루, 블루, 투나잇, 사랑먼지, 러브송, 디스러브, 크레용 등 지드래곤의 곡들로 이뤄져 시선을 모았다.
 
이우람 기자 milan@xportsnews.com 

[사진 = 지드래곤 펜션 선물 ⓒ 온라인 커뮤니티] 




이우람 기자 mila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