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2 15:35
연예

'슈퍼스타K4' 다섯 번째 음원 오늘(12일) 정오 공개

기사입력 2012.11.12 11:50 / 기사수정 2012.11.12 11:50

이준학 기자


[엑스포츠뉴스=이준학 기자] '슈퍼스타K4' 다섯 번째 생방송 무대의 음원이 12일 정오에 공개된다.

지난 9일 방송된 엠넷 '슈퍼스타K4' 다섯 번째 생방송에서 '국민의 선택'을 받은 딕펑스, 로이킴, 정준영, 홍대광의 '슈퍼스타K4 TOP12 Part5' 음원이 출시된다.

딕펑스, 정준영, 로이킴, 홍대광 네 팀에게 가장 어울리는 노래를 시청자들이 직접 선곡, 이를 TOP4가 무대에서 가장 어울리는 색깔로 소화한 이번 주 가장 기대를 모으는 음원은 2주 연속 심사위원 점수 1위를 차지한 딕펑스의 '연극이 끝난 후'이다. 샤프의 원곡에 딕펑스만의 색깔을 더해 직접 편곡한 버전으로 또 한번 음원 차트를 노릴 예정이다. 특히 곡 중반부 김태현의 보컬을 강조한 부분은 심사위원 이승철에게 "소름이 끼쳤다"는 극찬을 받기도 해 음원 출시 또한 큰 기대를 얻고 있다.

이와 더불어 생방송 무대에서 탁월한 존재감을 보여준 정준영이 최초로 시도한 록발라드 '응급실'은 딕펑스의 강력한 음원 라이벌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시청자들의 선곡을 통한 정준영의 변신이 돋보였던 이번 미션곡 '응급실'은 방송 직후부터 주말 내내 실시간 검색어에 오를 정도로 화제가 된 바 있다.

이밖에 '한동한 뜸했었지'를 유쾌하게 소화한 로이킴 또한 그간 '휘파람', '청개구리', '서울의 달' 등을 모두 음원 차트 상위권에 올려놓으며 음원 강자의 면모를 자랑한 만큼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제작진에 따르면 탈락한 홍대광은 '내 낡은 서랍 속의 바다' 음원 녹음시 탈락의 아픔을 잊은 채 완벽히 몰입하는 프로다운 모습으로 관계자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슈퍼스타K4 TOP12 Part5' 음원은 13일 오후 12시 엠넷닷컴, 멜론, 벅스, 소리바다, 올레뮤직 등 각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 

[사진 = '슈퍼스타K4 TOP12 Part3' ⓒ CJ E&M]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