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23:48
연예

미르 프러포즈, 상대 걸그룹 멤버는 누구? '뒷모습 보니…'

기사입력 2012.11.10 10:57

방송연예팀 기자


▲ 미르 프러포즈 ⓒ tvN '더로맨틱&아이돌'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미르가 공개 프러포즈를 했다.

엠블랙 미르는 최근 리얼 데이트 스토리 tvN '더로맨틱&아이돌' 녹화에서 횡단보도 한복판에서 장미꽃다발을 들고 묘령의 여인에게 프러포즈를 했다.

'더로맨틱&아이돌'은 2PM 준케이, 엠블랙 미르, JJ 프로젝트의 JB, 제국의아이들 박형식, 포미닛의 남지현, 레인보우 오승아, AOA 혜정, 피에스타의 재이 등 국내 최고의 아이돌 8인이 함께 제주도를 여행하며 영화 같은 데이트를 선보이는 '더로맨틱' 아이돌 버전이다.

이 날 방송에서는 영화, 드라마 속 운명적이고 로맨틱한 만남 장면 중 자신이 원하는 장소와 방식을 선택하는 '취향셔플'을 통해 아이돌들의 첫 만남이 성사된다. 취향셔플은 같은 취향을 가진 상대하고만 데이트를 할 수 있게 하는 '더로맨틱'만의 독특한 장치다.

공개된 이미지는 '더로맨틱 & 아이돌'에서 미르가 자신과 같은 취향을 선택한 여성 아이돌과 첫 만남을 하는 장면이라고. 미르는 수줍은 미소를 띈 채 "데뷔 무대보다 훨씬 더 떨린다"라며 여자 아이돌과의 첫 만남에 대한 설렘과 긴장을 드러내 눈길을 끌 예정. 미르의 장미꽃다발 프러포즈를 받을 여자 아이돌이 누구인지는 이날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 출연자들이 본격적인 만남에 앞서 아이돌 스타란 직업을 가지고 공개 연애를 할 수 없는 고충을 솔직하게 토로하는 모습도 만나볼 수 있다. 로맨틱한 연애를 하고 싶은 열정을 드러내고 자신의 이상형을 거리낌없이 공개하는 20대 초반의 남녀다운 솔직하고 쿨한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tvN은 '더로맨틱&아이돌'과 '세 얼간이'를 '일요일N tvN'이라는 타이틀로 묶어 주말 간판 예능 프로그램으로 편성, 케이블 최초 본격적인 일요 예능의 출범을 알렸다. 이에 따라 오는 11일부터 '세 얼간이'는 오후 7시 45분으로 시간대를 옮겨 방송되며 이어 8시 50분에는 '더로맨틱&아이돌'이 전파를 탈 예정이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