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26 12:22
연예

정준하 식단칼로리, '채식주의' 이효리보다 7배 많아 '경악'

기사입력 2012.11.06 21:28 / 기사수정 2012.11.06 21:28



▲ 정준하, 식단칼로리 공개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정준하의 식단 칼로리가 공개됐다.

8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세상에 단 하나뿐인 강의'에 출연한 정준하는 이효리를 채식주의자로 변하게 만든 화제의 책 '왜 세계의 절반은 굶주리는가?'로 기아문제의 심각성을 다뤄 강의에 참석한 청중들의 많은 호응과 관심을 받았다.

강의에 참석한 학생들은 "무거운 내용을 정준하만이 시도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으로 강의를 해 쉽게 이해할 수 있었다"라며 만족했다.

정준하만의 이색 강의방법은 최근 화제가 된 이효리의 채식주의 식단에 버금갈 정도인 최소 열량의 한 끼 식사와 자신의 평소 한 끼 식사량을 직접 비교하는 방법으로 펼쳐졌다. 그 결과 식신 정준하의 열량은 5,000kcal인 것에 비해 이효리의 한 끼 최소 섭취열량은 무려 7배나 적은 700kcal로 나타났다.

정준하의 식단칼로리를 접한 많은 청중들은 "최소 섭취열량 식단이면 내 간식정도 양이다", "제 3세계 어린이들은 저 양도 못 먹고 살다니, 안타깝다"라며 놀라워했다.

모두를 경악하게 만든 식신 정준하의 한 끼 식단 vs 최소 열량의 한 끼 식단은 비교는 오는 8일 목요일 오후 9시 MBC에브리원 '세상에 단 하나뿐인 강의'를 통해 방송된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정준하 식단칼로리 ⓒ MBC 에브리원]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